Related News
제로베이스원∙정소민, 비비씨어스 북촌 플래그십스토어 방문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5.09.10 ∙ 조회수 693
Copy Link
비비씨어스 북촌점을 방문한 제로베이스원
폰드그룹(대표 임종민, 김유진)이 영국 BBC 스튜디오로부터 브랜드 라이선스를 통해 전개하는 '비비씨어스어패럴' 북촌점에 브랜드 모델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과 정소민이 방문했다.
비비씨어스 북촌점은 지난 6월 새롭게 문을 연 이후 북촌 방문객의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내 2030 세대는 물론, K-컬처의 인기로 북촌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길도 이어지고 있다. 제로베이스원과 정소민의 이번 방문은 비비씨어스 북촌점에서 F/W 시즌 주력 제품을 소개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장을 찾은 제로베이스원과 정소민은 매장 곳곳을 자유롭게 둘러보며 이번 시즌 인기 아이템인 프리마로프트 충전재를 활용한 경량 재킷과 노르딕 패턴의 카디건 등을 직접 착용해보고 경험했다. 현장에서는 제로베이스원 멤버들과 정소민이 매장 공간에 사인을 남기며 방문을 기념하는 모습도 이어졌다.
폰드그룹 관계자는 “브랜드 모델 제로베이스원과 정소민이 함께해 북촌점이 한층 특별한 브랜드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며 “이번 F/W 시즌에도 실용적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비비씨어스 북촌점을 방문한 제로베이스원
비비씨어스 북촌점을 방문한 정소민
비비씨어스 북촌점을 방문한 정소민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