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스알, 시니어와 손가락 근육 사용이 어려운 이들을 위한 어댑티브 패션 브랜드 ‘BILL’s collection’ 런칭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9.11
Copy Link

엔에스알, 시니어와 손가락 근육 사용이 어려운 이들을 위한 어댑티브 패션 브랜드 ‘BILL’s collection’ 런칭 27-Image


엔에스알(대표 유병하)에서 다양한 이유로 스스로 옷을 착용하는 것이 쉽지 않은 이들을 위한 기능성 패션 브랜드 ‘BILL’s collection(빌스컬렉션)’을 론칭했다. 빌스컬렉션은 시니어층이나 근육·관절 질환 등으로 손가락의 움직임이 불편한 이들이 스스로 편하게 옷을 입을 수 있도록 고안된 어댑티브 패션 브랜드이다.


제품은 지퍼, 자석, 벨크로 등 다양한 장치를 활용해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여유 있는 사이즈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대표적인 디테일로는 작은 힘으로도 지퍼를 쉽게 여닫을 수 있는 원형 고리인 ‘이지 그립 루프(Easy Grip Loop)’ 단추 대신 자석으로 여닫는 ‘마그넷 클로저(Magnet Closer)’ 손가락을 걸어 당겨 옷을 쉽게 착용할 수 있도록 돕는 ‘손가락 고리(Finger Loop)’가 있다.


이러한 기능적 디테일을 바탕으로 이번 시즌에는 이번 시즌에는 자켓, 셔츠, 피케 티셔츠, 파자마 등을 선보였다. 자켓은 12만9000원, 셔츠는 8만9000원 등의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다.


셔츠는 외관은 일반 셔츠와 동일한 단추 디테일을 가지고 있지만, 안쪽으로는 지퍼 풀러와 손가락 고리로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으며, 앞 여밈 상단과 소매 끝단에는 히든 마그넷 클로저를 적용해 쉽게 착용할 수 있다. 오른쪽 소매 끝단에 수놓은 브랜드 엠블럼 자수가 고급스러운 포인트가 된다.


빌스컬렉션은 단순한 의류를 넘어 누구든지 당당하게 입고, 나답게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 삶의 도구를 지향하며, 앞으로도 실제 사용자의 피드백을 반영해 디자인과 기능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BILL’s collection(빌스컬렉션)’의 제품은 와디즈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