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x 로제’ 첫 협업 컬렉션 기념, 상하이서 론칭 이벤트 열려
푸마 글로벌 앰배서더 로제
푸마코리아(대표 이나영)의 글로벌 스포츠 '푸마(PUMA)'가 ‘푸마 X 로제(PUMA X ROSÉ)’ 첫 번째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지난 9월 7일 상하이에서 글로벌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로제의 세계관을 담아낸 몰입형 체험 공간으로 꾸며졌으며 현장에는 푸마의 글로벌 앰배서더 로제가 직접 등장해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행사장은 컬렉션과 로제의 크리에이티브 무드를 반영한 맞춤형 쇼케이스로 꾸며졌다. 방문객들은 입장과 동시에 런웨이를 연상케 하는 포토존을 시작으로 본 전시와 다양한 체험 존을 차례로 경험했다. 현장에서는 로제가 직접 녹음한 보이스 메모를 들을 수 있었고 3D 홀로그램으로 구현된 컬렉션을 감상하거나 포토부스에서 기념사진을 남기는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또 자신만의 푸마 X 로제룩을 직접 스타일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여형 경험을 강화했다. 마지막으로 ‘레터 월(Letter Wall)’에서는 팬들이 로제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직접 남기며 특별한 순간을 완성했다.
푸마 글로벌 앰배서더인 로제는 “푸마 팀과 함께 푸마 X 로제 컬렉션을 완성해가는 과정은 보람찬 여정이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론칭을 직접 축하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게 느껴진다. 이번 푸마 X 로제 캠페인이 현실에 실현되듯이 사람들이 각자의 개성과 방식으로 컬렉션을 창의적으로 스타일링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정말 놀라운 경험이었고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지난 8월 28일 출시한 푸마 X 로제 컬렉션은 현재 푸마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 29CM, ABC마트 등 멀티 스토어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