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편안한 패밀리룩 제안’ 프로젝트키즈, F/W 뉴시즌 캠페인 눈길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9.10
Copy Link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키즈 브랜드 ‘프로젝트키즈(PROJECT KIDS)’가 2025 F/W 뉴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캠페인에서는 ‘진정성 있는 즐거움(REAL FUN)’을 핵심 메시지로 아이들이 일상 속에서 경험하는 즐거운 순간들의 감성 그대로를 순수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올해 4월 공식 론칭을 알린 프로젝트키즈는 5세부터 13세까지를 대상으로 편안하고 세련된 키즈 웨어를 제안하고 있다.
캠페인 주요 제품으로는 여유 있는 착용감의 상·하 셋업과 반려견 그래픽이 포인트인 프로젝트멍 셋업이 있다. 매끈하고 부드러운 더블 니트 소재를 사용했으며 프로젝트엠 성인 아이템과 함께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 외에도 여아만의 감성을 담아낸 2 in 1 레이어드 원피스, 밑단 프릴이 돋보이는 맨투맨, 프레피 플리츠 스커트의 프로젝트 걸즈 라인, 엄마의 아침 고민을 덜어줄 카라 맨투맨 셋업, 고급스러운 아트웍과 배색 포인트가 돋보이는 후드 티셔츠의 시그니처 라인 등 데일리룩부터 신학기 룩에 어울리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한편 프로젝트키즈는 MZ 세대 젊은 부모들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해 트렌디한 감성과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반영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구매력에 영향을 미치는 개성 강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점차 그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