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EX, 일본 인기 만화 ‘더 파이팅’과 협업… 더현대서울서 단독 출시
디에프코퍼레이션(대표 김혜인)의 스포츠 브랜드 '에이치덱스(HDEX)'가 일본 인기 만화 ‘더 파이팅(はじめの一歩)’과의 공식 컬래버레이션을 발표했다. 이번 협업은 더 파이팅 주요 캐릭터와 원작의 상징적 요소들을 테마로 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복싱을 기반으로 한 만화의 강인한 메시지를 에이치덱스의 스포츠 정신과 결합해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풀어낸 프로젝트다. 일본에서 30년 이상 연재될 만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더 파이팅과의 국내 첫 공식 협업인 만큼 기대와 관심이 뜨겁다.
더 파이팅이 전하는 정신력·인내심·동료애는 에이치덱스의 브랜드 방향성과도 맞닿아 있다. 이번 협업은 단순한 마케팅을 넘어 스포츠 만화와 브랜드가 깊이 교감하는 상징적인 프로젝트로 평가된다. 이번 컬렉션은 티셔츠, 모자, 양말 등 총 6종으로 구성했으며 오는 9월 11일 더현대서울 에이치덱스 매장에서 단독 출시한다. 더 파이팅 컬래버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글러브 키링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3일에는 에이치덱스 더 파이팅 컬래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일본 격투기 선수 미우라 코타 팬사인회를 연다. 이번 행사는 미우라 코타의 국내 첫 팬사인회로 팬들에게도 특별한 의미를 지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에이치덱스 관계자는 “이번 더 파이팅과의 협업 제품 출시는 에이치덱스가 추구해온 스포츠 정신과 맞닿아 있어 더욱 뜻깊다”며 “복싱을 비롯해 운동을 사랑하는 분들에게는 열정과 에너지를 다시 불러일으키는 계기가, 더 파이팅 팬들에게는 특별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