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바테게브, 25 F/W 컬렉션 ‘Piato Vendôme(플라토 방동)’ 공개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9.09
Copy Link
사진 제공 : 엘바테게브
컨템퍼러리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엘바테게브(Elbategev)’에서 25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25 F/W 컬렉션 ‘Plato Vendôme(플라토 방돔)’ 은 파리지앵의 영원한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방돔(Place Vendôme)에서 영감을 받아, 브랜드가 지향하는 우아하면서도 절제된 세련미(Quiet Elegance)를 담아냈다.
방돔은 예술과 역사, 그리고 도시가 공존하는 파리의 얼굴과도 같은 공간으로, 고전과 현대가 나란히 호흡하는 장소이다. 엘바테게브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그 공간의 울림을 옮겨오며,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동시대적 감각을 더해냈다. 절제 속에서 피어나는 우아함과 조용히 빛나는 세련미, 바로 엘바테게브만의 독보적인 미학을 이야기한다.
특히 새롭게 개발된 시그니처 락 장식이 돋보이는 ‘벨디(Beldi)’ 플랩백은 클래식한 셰이프와 탄력 있는 슈렁큰 가죽 소재가 매력적이다. 탈부착 숄더스트랩 2개 구성으로 토트, 숄더, 크로스 등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내부 잠금 버클을 활용해 오픈 형태로 착용하면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벨디백 만의 자연스럽게 흐르는 유려한 디자인도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엘바테게브
이외에도 입체적인 볼륨감이 돋보이는 ‘솔렌느(Solène)’ 호보백과, 브랜드의 시그니처 백 ‘오스트라(Ostra)’가 FW 시즌을 맞아 새로운 스웨이드 소재로 재해석되어 선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FW 컬렉션은 브랜드 아카이브와 헤리티지에 대한 탐구에서 출발했다”며, “이를 통해 발견한 절제된 우아함이라는 고유한 아이덴티티에 새로운 시각을 더해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고객층을 넓히고, 온라인 뿐 아니라 오프라인 유통망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엘바테게브의 25FW 컬렉션은 9월 1일부터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과 W컨셉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9월 7일까지 신상품 15% 할인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