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X 뷰티쁠 무빙 팝업

김은 인턴기자 (ke23ke23@fashionbiz.co.kr)|25.09.09
Copy Link

한율 X 뷰티쁠 무빙 팝업 27-Image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뷰티 브랜드 한율(HANYUL)이 오는 9월 11일부터 13일까지 대학 캠퍼스와 성수 일대에서 ‘유분잡는수분 무빙 팝업’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쑥히알세럼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MZ세대 소비자들과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무빙 팝업은 △9월 11일 경희대 청운관, △9월 12일 숙명여대 순헌관 광장, △9월 13일 성수 AK밸리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한율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참여할 수 있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과 쑥히알세럼 체험 프로그램, 포토존 인증샷 촬영 후 증정품 제공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다.


브랜드 모델인 우즈(WOODZ)가 선택한 제품으로 알려진 ‘쑥히알세럼’은 유분은 낮추고 수분은 끌어올리는 특유의 포뮬러로 주목받고 있다. 한율 관계자는 “이번 무빙 팝업은 한율의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청량한 아름다움을 소비자와 함께 나누고자 한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