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갤럭시라이프스타일, 15년 만에 BI 교체... 'GLXY'로 새롭게
김현수 인턴기자 (laceup@fashionbiz.co.kr)|25.09.09 ∙ 조회수 450
Copy Link
삼성물산패션부분(부문장 이준서)의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이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로고는 브랜드명을 GLXY로 표현해 모던함을 강조하면서 가독성을 높이고, 산세리프(sans serif) 서체를 바탕으로 개발했다. 이번 변화는 2010년 이후 15년 만의 일이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국내 남성복 시장을 선도하는 ‘갤럭시’의 세컨드 브랜드로서 출근룩과 일상복을 만족시키는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이다. 이번 가을 신상품에 새 BI를 담아 출시했고 주요 20여개 매장의 로고 변경을 마무리했다. F/W 시즌 말까지 순차적으로 모든 매장에 새 BI를 반영할 계획이다.
신규 BI를 적용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뉴얼 모습과 함께 2025년 가을 시즌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오피스와 일상을 가리지 않고 입을 수 있는 재킷, 아우터, 코트, 셔츠, 팬츠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이무영 삼성물산패션부문 남성복사업부 상무는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좋은 소재와 품질,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폭넓은 고객층을 만족시키고 있는 브랜드”라며 “이번 BI 변경을 통해 기존보다 더욱 매력적인 모습으로 고객들께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