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티지의 재해석’ 사파리스팟 x 두산베어스 협업 컬렉션 발매
사파리스팟 x 두산베어스 협업 컬렉션
사파리스팟(대표 우지민, 권순호)의 캐주얼 브랜드 ‘사파리스팟’이 프로야구 구단 ‘두산베어스’와 협업해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협업에서는 '더 베어스 네버 다이(THE BEARS NEVER DIE)'를 메인 테마로 설정하고 바시티 재킷, 를리스 리버시블 재킷과 데님 저지, 후디, 모자와 에코 백 등 다채로운 상품 라인업을 구성했다.
이번 협업에서는 홈/어웨이 콘셉트와 시즌 무드를 반영한 총 10종의 제품군을 선보이며 모든 아이템은 한정 수량으로 발매한다. 컬렉션 출시와 함께 공개한 콘텐츠 영상에서는 은퇴한 두산의 레전드 김재호 선수의 모습도 담았다.
사파리스팟 x 두산베어스 협업 컬렉션
주요 아이템으로는 먼저 클래식한 파이핑 디테일이 들어간 화이트 저지가 있다. 버튼 라인과 소매, 넥라인을 따라 블랙 컬러의 파이핑 디테일을 추가해 야구 유니폼의 정석적인 느낌을 살렸다. 또 전면에 사파리스팟의 레터링 커브드 로고를 더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이와 함께 데님 원단을 사용한 데님 저지에는 두산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자수 패치를 더해 두산베어스의 역사적 의미를 강조했다. 또 소매에는 사파리스팟(safarispot)과 베어스(Bears) 자수를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플리스와 재킷에는 소매 탈부착 기능을 추가해 베스트처럼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리버시블 형태로 제작해 활용도를 높였다. 플리스 소재를 활용해 일상과 스포츠 활동 모두에 적합하며 네이비 바탕에 화이트와 버건디 컬러로 포인트를 주며 팀 유니폼 감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바시티 재킷에는 전면에 다양한 패치워크를 더해 빈티지한 느낌을 살리며 팀의 정체성을 강조했으며 사파리스팟 브랜드의 시그니처 로고와 두산베어스의 심볼을 조합한 디자인으로 이번 협업의 무드를 직관적으로 보여줬다.
사파리스팟 x 두산베어스 협업 컬렉션
사파리스팟과 두산베어스의 이번 협업 컬렉션은 사파리스팟 공식 홈페이지와 플랫폼 크림에서 선보인다.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위팬 잠실경기장에서 발매한다.
사파리스팟 x 두산베어스 협업 영상 캠페인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