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박스 받아가세요" 쿠팡, 첫 패션·뷰티 통합 할인전 진행
쿠팡, 패션·뷰티 통합 할인전
쿠팡(대표 박대준)이 패션과 뷰티를 아우르는 첫 통합 할인전 ‘패뷰페(패션 뷰티 페스타)’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총 30개의 인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패션과 뷰티 카테고리에 특화해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기획전 형태로 운영한다.
기획전에서는 '휠라' '컨버스' '커버낫' '로라로라' '널디' '세터' 등 패션 카테고리부터 '메디힐' '아비브' '에스트라' '닥터지' '삐아' '릴리바이레드' 등 뷰티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주차별로 테마에 맞는 패션·뷰티 상품을 제안한다. 1주차(8~14일)에 일상룩과 데일리 뷰티템, 주말 캐주얼룩과 포인트 메이크업, 도시적인 모던룩과 톤업 크림 등을 공개한다. 대표 상품으로 △LAP 체크 셔츠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세터 그래픽 티셔츠 △삐아 오버 글레이즈 △미치코런던 하이넥 카디건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크림을 선보인다.
2주차(15~21일)에는 새 학기 캠퍼스룩과 핑크 메이크업, 믹스앤매치 스트릿룩과 베이스 메이크업, 블랙 & 화이트 스타일링과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을 큐레이션한다. △널디 크롭 스웻셔츠 △마녀공장 앰플 토너 △커버낫 하프 집업 맨투맨 △더페이스샵 파운데이션 △오디너리홀리데이 블루종 점퍼 △릴리바이레드 아이라이너가 대표적이다.
풍성한 랜덤박스 이벤트도 준비했다. 쿠팡은 행사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 ‘패션&뷰티 랜덤박스(11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랜덤박스는 이번 기획전의 핵심 혜택으로, 패션 소품과 뷰티 아이템을 각각 하나씩 포함했다. 파우치, 양말, 리유저블백, 모자 등 패션 아이템과 마스크팩, 클렌징폼, 에센스, 크림과 같은 뷰티 제품을 랜덤으로 구성했다. 랜덤박스 외에도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쿠팡 관계자는 “패뷰페는 쿠팡이 처음 선보이는 패션과 뷰티의 통합 할인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연합전을 확대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