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가을 맞이’ 기능성 캐주얼 등산화·재킷 출시

김현수 인턴기자 (laceup@fashionbiz.co.kr)|25.09.08
Copy Link

마운티아 ‘가을 맞이’ 기능성 캐주얼 등산화·재킷 출시 27-Image


동진레저(회장 강태선)의 데일리 액티브웨어 ‘마운티아’가 아웃도어의 성수기 가을을 맞아 신발과 재킷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아웃도어 아이템은 ‘마운티아 아토쉘(ATTO SHELL)’ 등산화 2종과 간절기에 유용한 재킷 2종이다. 갑작스러운 비 등 변화가 잦은 가을 날씨에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는 아웃도어 기능성은 물론 캐주얼한 디자인까지 겸비했다.

 

방수, 투습 기능이 탁월한 아토쉘 등산화 2종은 루프 그립 아웃솔이 있어 안정적인 접지력을 제공하고, 여유로운 착용감을 고려해 와이드 핏으로 설계했다. 발 모양에 맞게 세밀한 조정이 가능한 다이얼 추가와 재귀 반사 소재를 적용해 업그레이드 출시한 ‘아토쉘트래커2’는 갑피에 천연 누벅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한다.

 

‘아토쉘그림퍼’는 트레킹과 워킹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갑피에 에어메시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신발 옆쪽에 유연하고 내구성이 좋은 TPR 소재를 더해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도록 발을 잡아준다. 부드러운 쿠션감을 선사하는 파일론 미드솔 등 발의 피로도를 낮출 수 있도록 했다.


마운티아 ‘가을 맞이’ 기능성 캐주얼 등산화·재킷 출시 793-Image

 

캐주얼한 무드의 간절기 재킷 2종도 출시했다. 허리선까지 오는 짧은 길이의 여성용 ‘커버드재킷’은 최근 공개한 가을 화보에서 배우 박시은이 착용한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여유 있는 루즈 핏 점퍼 디자인으로 등 쪽 맞주름 디테일 등 곡선을 활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찬 바람이 옷 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집업 위에 단추 여밈을 추가했고, 소매에는 벨크로 타입을 적용했다.


마운티아 ‘가을 맞이’ 기능성 캐주얼 등산화·재킷 출시 1182-Image 

‘스즈카재킷’은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각각 출시해 가을 시밀러 룩을 연출하기 좋다. 생활 방수와 방풍 기능이 뛰어난 2레이어로, 남성용에는 내장된 후드가 있어 상황과 필요에 따라 꺼내 활용할 수 있다. 여성용은 탈부착 가능한 후드와 함께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여유 있는 기장감, 허리 스트링으로 핏 조절 등 디테일에 변주를 줬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일상 속 행복한 순간을 만드는 데 마운티아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예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겸비한 신발과 재킷을 새로 선보였다”라며 “일상과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아우르는 제품을 찾는 이들에게 마운티아의 이번 가을 ‘아웃도어템’이 제격일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