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가을 맞이’ 기능성 캐주얼 등산화·재킷 출시
동진레저(회장 강태선)의 데일리 액티브웨어 ‘마운티아’가 아웃도어의 성수기 가을을 맞아 신발과 재킷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아웃도어 아이템은 ‘마운티아 아토쉘(ATTO SHELL)’ 등산화 2종과 간절기에 유용한 재킷 2종이다. 갑작스러운 비 등 변화가 잦은 가을 날씨에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는 아웃도어 기능성은 물론 캐주얼한 디자인까지 겸비했다.
방수, 투습 기능이 탁월한 아토쉘 등산화 2종은 루프 그립 아웃솔이 있어 안정적인 접지력을 제공하고, 여유로운 착용감을 고려해 와이드 핏으로 설계했다. 발 모양에 맞게 세밀한 조정이 가능한 다이얼 추가와 재귀 반사 소재를 적용해 업그레이드 출시한 ‘아토쉘트래커2’는 갑피에 천연 누벅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한다.
‘아토쉘그림퍼’는 트레킹과 워킹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갑피에 에어메시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신발 옆쪽에 유연하고 내구성이 좋은 TPR 소재를 더해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도록 발을 잡아준다. 부드러운 쿠션감을 선사하는 파일론 미드솔 등 발의 피로도를 낮출 수 있도록 했다.
캐주얼한 무드의 간절기 재킷 2종도 출시했다. 허리선까지 오는 짧은 길이의 여성용 ‘커버드재킷’은 최근 공개한 가을 화보에서 배우 박시은이 착용한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여유 있는 루즈 핏 점퍼 디자인으로 등 쪽 맞주름 디테일 등 곡선을 활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찬 바람이 옷 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집업 위에 단추 여밈을 추가했고, 소매에는 벨크로 타입을 적용했다.
‘스즈카재킷’은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각각 출시해 가을 시밀러 룩을 연출하기 좋다. 생활 방수와 방풍 기능이 뛰어난 2레이어로, 남성용에는 내장된 후드가 있어 상황과 필요에 따라 꺼내 활용할 수 있다. 여성용은 탈부착 가능한 후드와 함께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여유 있는 기장감, 허리 스트링으로 핏 조절 등 디테일에 변주를 줬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일상 속 행복한 순간을 만드는 데 마운티아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예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겸비한 신발과 재킷을 새로 선보였다”라며 “일상과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아우르는 제품을 찾는 이들에게 마운티아의 이번 가을 ‘아웃도어템’이 제격일 것”이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