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세로 입는 경량패딩’ 블랙야크, 루클라 시리즈 출시
김현수 인턴기자 (laceup@fashionbiz.co.kr)|25.09.08 ∙ 조회수 428
Copy Link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경량패딩 루클라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경량패딩을 세로 입다’라는 캐치프레이즈처럼 세로형 튜브 디자인이 특징인 시리즈다.
루클라 다운은 아이템별로 후디, 벨트, 셔츠, 하이넥 등 디자인 포인트를 준 상품으로 라인업 했으며, 리사이클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지속 가능성까지 접목했다. 퀼팅 봉제선이 없는 튜브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충전재가 밖으로 빠져나가는 삼출 현상을 막아주고, 슬림하고 세련된 실루엣을 완성한다.
시리즈의 여성 품목인 루클라 벨트 튜브 다운재킷은 벨트로 라인 조절이 가능한 미드 기장의 경량다운이다. 남성용 상품으로는 미드레이어로 활용도가 높은 셔츠형 루클라 셔츠 튜브 다운재킷, 목을 감싸는 디자인의 루클라 하이넥 튜브 다운재킷이 있다.
블랙야크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전속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포토 부스에 들어간 아이유는 가볍고 편안하면서 슬림한 아이템의 특징을 다양한 포즈로 전달하며 경량다운의 새로운 실루엣을 보여준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잡는 한층 새로워진 세로형 디자인 루클라 다운은 아우터로 스타일링이 갈리는 가을, 겨울에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