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르랑코, 신제품 멜라케어 비타민C 앰플 출시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9.08
Copy Link
벨르랑코가 순수비타민C 15%를 함유한 고함량 앰플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 앰플로 피부 톤·결·광을 동시에 개선하는 멀티케어 효과를 제공하며, 임상시험을 통해 실제 효능이 입증됐다. 임상실험 결과, 색소 침착이 최대 53.1% 개선되고 멜라닌 농도가 35.1% 감소하는 등 눈에 띄는 잡티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피부 붉은기와 노란기를 포함한 피부톤이 최대 40.9% 개선되었으며, 피부 보습력 역시 증가해 전반적인 피부 컨디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함량 비타민c 제품에서 흔히 지적되던 끈적임과 오일리한 사용감을 최소화하여 산뜻하고 빠른 흡수감을 구현했다. 여기에 더해 비건 인증과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이번 벨르랑코 신제품은 산화에 취약한 순수비타민c를 안정적으로 피부 깊숙이 전달하기 위해 ND VITA GUARD™ 안정화 공법이 적용됐다. 이를 통해 고함량 비타민c의 효능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변질 우려를 줄여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효과를 구현했다.
최근 뷰티 시장에서는 미세먼지, 자외선 등 외부 환경 요인으로 인한 피부 톤 저하와 잡티 고민이 증가하면서, 고함량 비타민C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기존 제품들의 자극적인 사용감이나 불편한 제형 때문에 소비자들의 선택이 제한적이었다. 벨르랑코 멜라케어 비타민C 앰플은 이런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고함량 비타민C의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사용감을 개선한 차별화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앰플은 ▲기미·주근깨·색소침착 개선을 원하는 소비자, ▲고함량 비타민 제품의 자극적인 사용감 때문에 사용을 망설였던 민감 피부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나아가 피부 전반의 컨디션을 개선해 건강한 피부 본연의 빛을 되찾고자 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 '멜라케어 비타민C 앰플'은 벨르랑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하일코스메틱 관계자는 “멜라케어 비타민C 앰플은 단순히 색소침착 개선에 머무르지 않고, 민감 피부도 안심할 수 있는 혁신적 비타민 케어 솔루션을 제시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피부 전반에 걸친 다양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더욱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