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라이프x엔듀로레이스’ 인천 궐리단길서 50m 러닝대회 성료
스포츠 스타트업 우리방식대로(대표 문정기)에서 전개하는 러닝 전문 브랜드 ‘러닝라이프(RIFE)’가 육상 전문 기업 ‘엔듀로레이스’와 함께 인천 구월동 궐리단길에서 특별한 러닝 이벤트 ‘엔듀로레이스 인천 스트리트 레이스 with RIFE’를 성황리에 마쳤다.
엔듀로레이스는 육상 국가대표 출신 선수들이 설립한 기업으로 러닝 아카데미와 다양한 콘텐츠 제작 등을 통해 국내 러너들에게 전문적인 지식을 제공하고 러닝 문화 활성화에 기여해왔다. 이번 대회는 50m 단거리 레이스로 개인전은 2인 1조 토너먼트 방식으로, 단체전은 4인 릴레이 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했다. 개인전 100명과 단체전 40명(초청 10팀 포함)의 참가자들이 참여해 짧지만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러닝라이프는 그동안 믿을 수 있는 품질의 러닝 제품을 제공하며 많은 러너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아왔다. 이와 함께 마라톤 대회 정보를 제공하는 앱 서비스를 통해 러너들이 다양한 대회 정보에 쉽게 접근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엔듀로레이스 공동설립자 3인
이번 행사에서도 러닝라이프는 참가자들에게 특별 제작한 단체 티셔츠를 제공하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알리고 러닝라이프 앱을 통해 참가자들이 대회 정보와 평가를 적극적으로 공유하도록 독려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큰 역할을 했다. 참가자와 방문객들이 궐리단길의 상점들을 활발히 방문하며 지역 상권의 실질적인 매출 증대와 긍정적인 지역 이미지를 형성하는 계기가 됐다.
러닝라이프와 엔듀로레이스는 앞으로도 러닝을 매개로 지역과 함께하는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을 도모할 계획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