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 하이드로겔 마스크, NO광고·NO협찬 ‘진서연의 No’에서 1위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9.05 ∙ 조회수 319
Copy Link

코스알엑스 하이드로겔 마스크, NO광고·NO협찬 ‘진서연의 No’에서 1위 27-Image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의 ‘더 펩타이드 콜라겐 리프팅 글로우 하이드로겔 마스크’가 8월 26일 첫 방송된 ENA ‘진서연의 No’ 프로그램에서 1위에 선정되며, 방송 직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품절과 무신사 뷰티 포함 전체 카테고리 1위를 동시에 기록했다.

 

ENA ‘진서연의 No’는 “NO 협찬, NO 광고”를 원칙으로, 오직 제품력만으로 최고의 아이템을 선정하는 신뢰 기반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 주제는 ‘저속노화(노화 속도를 늦추는) 아이템’으로, 국내 출시된 콜라겐 겔 마스크 90여 종 중 ▲유해 성분 무첨가 ▲주름 개선 기능성을 충족한 27개 제품이 후보군으로 선정됐다. 이후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임상 테스트를 통해 볼 리프팅 개선도와 눈 밑 주름 개선도 기준 평가가 이루어졌다.

 

ENA ‘진서연의 NO’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한 코스알엑스의 ‘더 펩타이드 콜라겐 리프팅 글로우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이미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더 6 펩타이드 스킨 부스터 세럼’을 그대로 응축해 만든 제품이다. 해당 세럼은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 올리브영 내에서도 판매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2025 코리아 유튜버 어워드 (KYEA, Korea YouTuber’s Excellence Awards) 에센스 부문 TOP 1% 선정, 그리고 2024년 글로벌적으로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진행한 펩타이드 챌린지, ‘#PatThePeptide’를 통해 미국 울타 뷰티 (Ulta Beauty) 등에서 품절 대란을 기록했다.

 

코스알엑스 하이드로겔 마스크, NO광고·NO협찬 ‘진서연의 No’에서 1위 1030-Image[출처 : 진서연의 no]

 

이번에 선정된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6가지 펩타이드와 초저분자 콜라겐 성분을 그대로 응축·고형화해 제작된 제품으로, 피부에 광채와 생기를 동시에 부여한다. 특히 펩타이드 세럼과 함께 사용할 경우, 탄력과 보습, 광채 개선 효과가 한층 배가되는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실제 사용 후 피부 탄력, 리프팅, 치밀도 등에서 임상 개선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방송 내 자체 평가에서도 타사 대비 우수한 볼 리프팅 개선도와 압도적인 눈 밑 주름 개선도를 기록했다. 코스알엑스 펩타이드 겔 마스크는 볼 리프팅 개선도 22.23%로 TOP 3에 올랐으며, 눈 밑 주름 개선도에서는 15.41%라는 독보적인 수치로 1위를 기록해 최종 1위 제품으로 선정됐다. 특히, 해외에서 잘 알려진 ‘원조 겔 마스크’ 브랜드를 모두 제치고 당당히 1위를 차지함으로써 업계와 소비자 모두로부터 높은 주목을 받았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협찬이나 광고 없이 제품력 만으로 평가받는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했다는 점은 코스알엑스의 연구개발 역량과 제품 품질이 객관적으로 입증된 결과” 라며, “이번 성과는 ‘더 6 펩타이드 스킨 부스터 세럼’과 직접적으로 연계된 ‘더 펩타이드 콜라겐 리프팅 글로우 겔마스크’를 바탕으로 The RX 라인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코스알엑스(COSRX)는 2013년 설립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과학적 성분 연구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 150여 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