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피쉬웨더웨어의 클로르(clor), 2025 F/W 컬렉션 공개
<사진제공_락피쉬웨더웨어>
락피쉬웨더웨어(Rockfish Weatherwear)의 신규 라인인 클로르(clor)가 ‘관계의 형태들(Forms of Connection)’을 주제로 한 2025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일상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관계를 클로르만의 시선으로 풀어냈다. 락피쉬웨더웨어가 지향하는 정서적 가치인 ‘연결’이라는 주제를 통해 사람과 사람 간의 유대, 브랜드와 소비자의 관계를 표현했으며, 개인의 정체성으로 이어지는 감각적인 경험의 확장을 담아냈다.
유연한 실루엣을 강조한 백과 의류 아이템을 비롯해 완성도 있는 스타일을 연결해 줄 타이즈와 스크런치 등의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스웨이드와 레더 소재가 어우러진 ‘오벌 링 숄더 백’은 자연스럽게 흐르는 유연한 라인과 플라워 모티브의 지퍼 슬라이더, 오벌 링 디테일로 클로르만의 감성을 담았다. 여유로운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이 높고, 클래식과 모던함을 오가는 미니멀한 디자인은 어떤 룩에나 매치가 쉬워 활용도도 높다.
<사진제공_락피쉬웨더웨어>
은은한 광택과 따스한 촉감이 돋보이는 울 가디건은 차분한 컬러감과 함께 가을 분위기를 내기 좋으며, 플로럴 패턴에 독창적인 모티브를 더한 레이스 타이즈, 풍성한 러플과 레오퍼드 패턴이 유니크한 헤어 스크런치까지 한층 다양해진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가방에 자유롭게 레이어드할 수 있는 펄 스트랩과 비즈 로프 스트랩, 버튼 키링 등 일상적인 스타일링에 개성을 더해줄 액세서리도 함께 구성했다.
‘Forms of Connection’을 주제로 한 새로운 캠페인과 화보도 공개됐다. 서로 다른 관계와 순간들이 얽히며 완성되는 ‘나’만의 이야기를 담아낸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와 소비자가 감정적으로 맞닿는 특별한 경험도 함께 풀어냈다.
클로르의 2025 F/W 컬렉션은 9월 5일부터 락피쉬웨더웨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클로르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으로 오프라인 채널 확대를 준비 중에 있으며, 이를 계기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한층 넓혀갈 계획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