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대표 편집숍 '유나이티드애로우즈' 온라인 글로벌 스토어 오픈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9.05 ∙ 조회수 485
Copy Link

일본 대표 편집숍 '유나이티드애로우즈' 온라인 글로벌 스토어 오픈 89-Image

유나이티드애로우즈 글로벌 스토어 메인 페이지


일본 대표 패션기업 유나이티드애로우즈(대표 마츠자키 요시노리)가 온라인 글로벌 스토어를 오픈하며 세계 시장에 첫 발을 내디뎠다. '유나이티드애로우즈'의 브랜드 철학인 '품격 있고 세련된 라이프스타일 문화의 창조'를 전세계 고객과 공유할 예정이라고 한다.


1989년 창립 이래 일본의 패션을 리드하는 브랜드들을 소개하고, 글로벌 브랜드와의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대표 편집숍으로 유명한 유나이티드애로우즈는 주로 오프라인 비즈니스를 펼쳐왔다. 일본의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다수의 매장을 전개 중이며, 중국 상하이와 대만의 타이페이, 태국의 방콕에 진출해 일부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일본의 섬세한 감성과 특색있는 미감에 글로벌 브랜드의 세련된 감각을 더한 '리얼 클로즈(real clothes, 현실적인 착장)'를 제안하며 시대를 초월하는 가치를 가진 스타일을 제안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영국과 이탈리아식 맞춤 정장부터 트렌디한 디자이너 브랜드, 아메리칸 캐주얼 웨어, 스포츠까지 폭넓은 스타일을 아우르며 고객의 삶에 영감을 주는 패션을 지향해 왔다.


이번 글로벌 스토어에서는 편집숍 내 대표 브랜드인 '유나이티드애로우즈'를 비롯해 하이엔드 여성복 '드로어(Drawer)' '블라밍크(BLAMINK)', 캐주얼 럭셔리 라인 '에이치뷰티앤유스(H BEAUTY&YOUTH)', 컨템퍼러리 여성복 '로에프(LOEFF)', 장르를 허무는 스타일로 유명한 '로쿠(6 ROKU)', 데일리 브랜드 '뷰티앤유스(BEAUTY&YOUTH)'와 '그린레이블릴렉싱(Green Label Relaxing)' 등 총 30여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유나이티드애로우즈는 앞으로 글로벌 스토어를 단순 쇼핑 공간을 넘어 일본의 프리미엄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문화 플랫폼으로 키워갈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