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캐토스’ 프리미엄 소재 강화한 F/W 컬렉션 공개... SNS 이벤트도
왁티(대표 강정훈)의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매드캐토스(MADCATTOS™)'가 2025 F/W 컬렉션과 함께 하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컬렉션은 투습, 보온 및 신축성이 강화된 일본,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기능성 소재를 기반으로 골프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후드, 울 니트 스웨트, 구스 다운 아이템 등으로 구성했다.
시즌 테마인 ‘스테인 인 템포(STAY IN TEMPO)’는 경기와 삶의 무대에서 흔들림 없는 자기 리듬을 지켜내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매드캐토스는 김효주, 양용은, 장하나, 신지애 등 ‘팀 매드캐토스’ 선수들과 함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특히 김 선수는 올 시즌 LPGA 투어에서 우승 당시 매드캐토스의 시그니처 레드 셔츠를 착용하고 “완전 행운의 고양이잖아”라는 소감을 전해 브랜드와의 인연을 강조했다.
하반기 캠페인의 주인공은 브랜드 마스코트 ‘행운의 고양이 미고(MIGO)’다. 매드캐토스는 미고를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만의 독창적인 정체성을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킨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드캐토스는 9월 5일부터 브랜드의 상징 행운의 고양이 미고와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매드캐토스를 착용하고 라운드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뒤 SNS에 인증하면 리워드를 제공하며 라운드 중 마주친 고양이를 촬영해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또 더현대 서울, 현대 무역센터점,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 및 제휴 골프장에 마련한 미고 포토존에서는 방문객 누구나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드캐토스 관계자는 “이번 2025 F/W 컬렉션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강화한 시즌”이라며 “행운의 고양이 미고를 통해 많은 분들이 자기만의 리듬을 지켜내고 특별한 행운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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