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아지트에서 펼쳐지는 액티비티’ 블랙야크키즈, 가을 화보 공개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9.05
Copy Link

‘비밀 아지트에서 펼쳐지는 액티비티’ 블랙야크키즈, 가을 화보 공개 3-Image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의 '블랙야크키즈'가 가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숨겨진 보물(Hidden Treasure)’이라는 키 메시지 아래 도시 어딘가에 숨겨진 자연을 아이들만의 비밀 아지트로 개척한다는 스토리를 화보에 담았다. 아지트가 된 도심 속 자연을 탐험의 무대로 삼고 아이들은 트레일 러닝, 클라이밍, 자전거와 같은 액티비티를 즐긴다. 자연을 뛰노는 장면들을 통해 더욱 활기차고 건강한 모습으로 성장해 가는 아이들의 모습을 그렸다.

 

블랙야크키즈는 화보를 통해 바람막이 재킷, 스웻셔츠와 조거팬츠 구성의 상하의 셋업 등 액티비티하고 캐주얼한 가을 룩을 제안했다. 스포티한 양말과 러닝화, 모자 등 야외 활동에서는 물론 새 학기 등교, 가을 여행 등 활동량이 늘어나는 계절을 고려해 다양한 상황에서 입기 좋은 실용성 높은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비밀 아지트에서 펼쳐지는 액티비티’ 블랙야크키즈, 가을 화보 공개 583-Image


이번 시즌 메인 아이템 중 하나인 ‘ABC경량바람막이재킷’은 변덕스러운 가을 날씨에 대비하기 좋은 제품이다. 블랙야크키즈의 신규 라인 ‘ABC(All-weather, Balanced, Cover)’ 제품으로, 방수와 방풍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도록 했다. 겉감에는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한 스트레치 소재를, 안감에는 통풍에 탁월한 메시 소재를 사용했다. 소매 부분에는 입체 패턴을 적용해 신체 움직임이 많고 에너지 넘치는 아이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활용도 높은 셋업 2종도 선보인다. ‘클리프럭비우븐세트’는 맨투맨과 조거팬츠 구성으로, 상하의를 원톤으로 통일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상의는 스트라이프 포인트의 V넥, 어깨에서 손목까지 이어지는 곡선의 절개 라인과 감각적인 레터링 그래픽 등 스웻셔츠의 디자인이 돋보이도록 했다. 조거 팬츠에는 허리와 발목 부위에 신축성 밴드를 더해 적절히 핏을 잡아줘 체육 활동 등 움직임이 많은 상황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오버핏 디자인의 ‘원더우븐’ 셋업 역시 일상부터 액티비티 활동까지 아우르는 가을 아이템이다. 맨투맨에는 소매와 허리 밑단에 밴드를 적용해 안정감 있게 형태를 잡아주도록 했다. 조거팬츠에는 양쪽 아웃포켓 디자인으로, 왼쪽 포켓에는 집업 디테일을 더해 스타일을 더할 뿐 아니라 간단한 물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상하의 제품 모두 신축성이 우수해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도록 완성했다.

 

‘비밀 아지트에서 펼쳐지는 액티비티’ 블랙야크키즈, 가을 화보 공개 1498-Image


블랙야크키즈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한 가을 화보는 일상을 넘어 자연 속에서 하나가 되어 미래의 탐험을 대비하기 위해 예행연습을 하는 아이들의 액티비티한 순간을 담았다”라며 “이와 함께 재킷과 상하의 셋업 등 블랙야크키즈의 2025 가을 컬렉션은 아웃도어 룩을 넘어 아이들의 일상부터 놀이, 탐험 등을 모두 아우르는 제품들로, 아이들이 성장하는 모든 순간에 함께하는 친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