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글라스·백팩 인기' 몽벨X무신사 팝업, 2주 만에 1억 매출 화제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9.04 ∙ 조회수 377
Copy Link

'선글라스·백팩 인기' 몽벨X무신사 팝업, 2주 만에 1억 매출 화제 27-Image


엠비케이코퍼레이션(대표 노영찬)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지난 8월 21일부터 9월 3일까지 2주간 무신사성수@대림창고에서 진행한 팝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특히 최근 셀럽들이 착용해 경량 및 가성비 상품으로 이목을 끈 트레킹 선글라스와 버사라이트 경량 백팩이 인기였는데, 이를 구매하기 위해 새벽부터 긴 대기줄이 만들어지고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2주 동안 약 1억원 매출을 기록한 이번 팝업은 특히 MZ 세대 등 젊은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직수입으로 전환한 몽벨의 전개 전략에 대한 가능성을 보여줬다. 팝업 공간은 몽벨의 시그니처 캐릭터 '몬타베어'가 직접 상품을 생산하는 '오리지널 팩토리' 콘셉트로 꾸며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감각적인 무드를 동시에 전달했다.


몽벨은 이번 성수 팝업을 기점으로 2025년 F/W 시즌 핵심 아이템을 주요 백화점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9월에는 AK플라자 수원점과 더현대서울 그리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을 통해 주요 거점 유통망을 확장을 이어가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몽벨은 2025년 직수입 전개로 전환한 이후,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기존 마니아의 지지를 유지하는 동시에, 젊은 세대의 관심까지 빠르게 확장하며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선글라스·백팩 인기' 몽벨X무신사 팝업, 2주 만에 1억 매출 화제 908-Image'선글라스·백팩 인기' 몽벨X무신사 팝업, 2주 만에 1억 매출 화제 1018-Image

'선글라스·백팩 인기' 몽벨X무신사 팝업, 2주 만에 1억 매출 화제 1159-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