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날씨 변화 대응력 강화... '웨더 플렉스' 시리즈 출시
아이더(대표 정영훈)의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변화하는 기후와 다양한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경량 스트레치 시리즈 ‘웨더 플렉스(Weather Flex)’를 출시했다. 가볍고 신축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해 역동적인 활동성은 물론 예기치 못한 날씨 변화에도 안정적인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한 상품군이다.
표면 발수 처리로 수분을 튕겨내고, 내풍성을 지닌 윈드프루프 원단이 외부 환경에 따른 체온 변화를 최소화한다. 유선형의 핏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도 제공해 어떤 날씨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간절기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경량, 방수, 아노락 재킷부터 신축성과 방풍성이 뛰어난 이너 티셔츠 그리고 다양한 실루엣의 팬츠까지 폭넓은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인 ‘웨더 플렉스 2.5L 방수 재킷’은 뛰어난 방수·투습 기능을 제공하는 스트레치 2.5L 소재를 사용한 기능성 아우터다. 물이 새어 들어갈 수 있는 봉제선 부위에 방수 심실링을 적용해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또 움직임으로 인해 마찰이 잦거나 힘이 집중되는 부위에 내구성을 높여줄 심(SEAM) 접착 공법을 적용했다. 후드 모자는 탈부착형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웨더플렉스 하이브리드 이너 티셔츠’는 방풍, 발수 기능이 뛰어난 우븐 원단과 신축성이 우수한 니트 소재를 결합해 티셔츠 한 장만으로도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짚업, 라운드, V넥, 폴로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했다. 이외에도 신축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 사용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채로운 핏의 팬츠 등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기후변화로 예측하기 어려운 날씨가 잦아지면서 가볍지만 든든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웨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아이더의 ‘웨더 플렉스 시리즈’는 경량성과 신축성에 방수·방풍 기능을 더해 어떤 환경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상품군으로, 간절기부터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까지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