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테크놀로지, 겨울 스포츠 시즌 타깃 '보아 엑스퍼트 숍' 소개
보아 엑스퍼트 숍에 대해 설명 중인 강미지 보아테크놀로지 마케팅 매니저
글로벌 핏 솔루션 기업 보아테크놀로지(지사장 후루야 다이스케, 이하 보아)가 지난 2일 리테일러를 대상으로 개최한 ‘BOA® 알파인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서울 강남 엘리에나 호텔에서 진행한 이번 세미나는 다가오는 겨울 스포츠 시즌을 앞두고 알파인 리테일러 관계자들과 한자리에 모여 소통하며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현장에서는 ‘보아핏시스템(BOA® Fit System)’의 독자적 기술력과 최신 알파인 부츠 적용 사례 등을 공유했다. 보아핏시스템은 초경량 다이얼, 레이스, 가이드로 구성된 다이얼 플랫폼 솔루션으로 사용자 개인의 발 모양에 따른 미세 피팅을 통해 최상의 스포츠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2025/2026 시즌 출시를 앞둔 알파인 부츠에 적용된 듀얼 다이얼 솔루션도 공개해 큰 관심을 모았다.
보아는 오는 11월 한국에 처음 도입하는 ‘보아 엑스퍼트 숍(BOA® EXPERT SHOP)’도 소개했다. 미국과 일본, 유럽 등 10여 개국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 전문 매장으로, 단순 판매 공간을 넘어 피팅부터 수리까지 전반적인 서비스 허브 역할을 수행한다. 소비자들은 이곳에서 보아 핏 시스템의 독보적인 핏을 직접 체험하고, 제품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보아 관계자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알파인 파트너 리테일러들과 보아의 혁신 기술과 전략을 공유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긴밀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스포츠 퍼포먼스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보아핏시스템을 설명 중인 김대경 보아테크놀로지 매니저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