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 스타필드 고양서 퍼포먼스 러닝화 ‘에어로’ 팝업 전개
스케쳐스코리아(지사장 강병존)의 ‘스케쳐스’가 프리미엄 퍼포먼스 러닝화 ‘에어로’ 팝업스토어를 오는 9월 2일부터 10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러닝 관련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공간으로 마련했다.
오픈 행사에는 배우 박은빈, 유지태 그리고 정관장 레드스파크스 배구단이 참석해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과 만났다. 이들은 스케쳐스 에어로 제품을 착용하고 러닝 체험에 참여하며 제품의 퍼포먼스를 직접 경험했고 현장 소비자들과 생생한 교감을 나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풋스캐너를 활용한 발 측정과 이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러닝화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천 제품을 직접 착용해 보는 러닝 체험 프로그램,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와 멤버십 전용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현장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들이 스케쳐스의 컴포트 러닝을 보다 쉽고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지난 3일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일반 참가자 100명이 러닝 강사와 함께하는 러닝 클래스에 참여해 스케쳐스가 제안하는 건강한 러닝 문화를 함께 체험했다.
배우 박은빈, 유지태
이번 팝업스토어의 중심 제품은 스케쳐스의 러닝화 라인업 에어로 시리즈다. 러너의 스타일과 주행 목적에 맞춰 에어로 템포, 에어로 버스트, 에어로 스파크 등 세 가지 모델로 구성했다. ‘에어로 템포’는 고반발 쿠셔닝과 카본 플레이트를 적용해 속도와 추진력을 극대화한 모델이다. ‘에어로 버스트’는 장거리 러너에게 최적화된 쿠셔닝 러닝화로 오래 달려도 탄성과 안정적인 주행감을 유지한다. ‘에어로 스파크’는 뛰어난 접지력과 안정성을 갖춰 균형 잡힌 러닝을 지원한다.
2025 F/W 시즌에 출시하는 에어로 버스트와 에어로 스파크에는 스케쳐스의 대표 기술인 ‘핸즈프리 슬립인스(Slip-ins)’를 적용했다. 이를 통해 손을 사용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어 러너들이 번거로움 없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러닝을 시작하고 마무리할 수 있다.
박은혜 스케쳐스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러닝의 즐거움을 전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이 스케쳐스의 다양한 매력을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편안한 러닝 경험을 기반으로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고 일상 속 러닝 문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러닝클래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