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다감 피부관리법 ‘무아스 라이트셀 EMS 스킨케어 마사지기’
배우 한다감이 최근 유튜브 채널 ‘워너비 인 뷰티라이프’에서 자신만의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평소 등산과 골프 등 야외 스포츠를 즐기면서도 꾸준히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온 한다감은 “햇볕에 오래 노출된 뒤에는 무아스 라이트셀 EMS 스킨케어 마사지기로 피부에 휴식을 준다”며 홈케어 꿀팁을 소개했다.
라이트셀 EMS 스킨케어 마사지기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아스’에서 선보인 뷰티 디바이스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진정·탄력·광채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세 가지 파장의 LED 모드 △EMS 저주파를 통한 탄력 개선 효과 △분당 1만 2천 회의 미세진동으로 흡수력 개선 효과 △ 42도 온열 마사지 기능을 모두 갖춘 4in1 제품이지만 무게는 단 63g에 불과하다. 출시 4개월 만에 입소문이 퍼지며 ‘여배우 피부관리 마사지기’로 주목받고 있다.
한다감은 영상에서 특히 여름철 자주 사용하는 ‘LED 블루 진정모드’를 강조했다. 야외 활동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결 개선에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실제로 해당 제품은 임상 시험을 통해 피부 광채·결, 탄력, 자극 개선 등에서 최대 268%의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특히 블루 진정모드 사용 시 격한 운동 후나 외부 환경, 물리적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에서 각각 180%, 169%, 148%의 즉각적(일시적) 진정 효과를 기록했다. (※ 대조군 사용 대비 개선율, 대조군: 미클리 더블 캡슐 부스팅젤 단독 사용,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2025.03.10~2025.03.28, 성인 여성 21명 대상)
한다감은 “피부도 몸처럼 풀어주고 휴식을 주는 시간이 필요하다”며 “집에서 가볍게 관리할 수 있는 좋은 디바이스라 자주 사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무아스 관계자는 “라이트셀 EMS 스킨케어 마사지기는 미클리 더블 캡슐 부스팅젤과 함께 사용할 때, 흡수력, 자극 완화, 탄력 개선 면에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며, “임상으로 입증된 효과와 초경량 무게, 의료용 SUS316소재 적용으로 누구나 집에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피부 케어를 이어갈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라이트셀 EMS 스킨케어 마사지기는 무아스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9월 1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단 1시간 한정 스페셜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