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사 성장 전략 내놨다" 트렌비, 80개사 참여 간담회 성료
트렌비, 파트너사 초청 간담회 성료
글로벌 명품 플랫폼 트렌비(대표 박경훈)는 파트너사 초청 간담회인 ‘파트너 판매 부스팅 세미나 및 네트워킹 데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트렌비 플랫폼 내 판매 촉진 전략과 시장 트렌드를 공유하며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총 80개 파트너사가 참여한 간담회에는 참석 인원을 초과하는 참석 신청이 이어지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트렌비는 현장에서 국내외 명품 시장 트렌드와 함께 하반기 세일즈 방향성을 소개했다. 이어 파트너사를 위한 글로벌 판매 및 거래액 성장 전략을 발표하고, 고객과 파트너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비전을 밝히며 동반 성장의 청사진을 제시했다.
특히 박경훈 대표는 이날 트렌비의 재무 현황까지 투명하게 공개하며 상반기 흑자 전환을 통해 안정적인 재무적 기반을 확보했음을 강조했다.
트렌비 임직원이 함께한 네트워킹 자리도 성황리에 진행됐다. 소규모 그룹별 대화를 통해 트렌비의 각 리더와 파트너사가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며 실질적 소통이 이뤄졌다. 이 밖에도 현장에서는 마케팅 헤드가 기본적인 광고 운영 가이드를 제공해 파트너사의 광고 집행 희망 의사가 증가했고, 파트너 다수가 해외 판매 및 신규 카테고리 진출을 적극 검토하기 시작한 것으로 확인됐다.
트렌비는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동반 성장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먼저 트렌비 글로벌 앱을 통한 해외 판매 지원을 확대하고, 정품 인증·검수 프로세스를 고도화해 파트너사의 상품 가치를 높이는 거래 환경 조성에 나선다. 또 그동안 트렌비가 쌓아온 정가품 데이터를 공유해 파트너사의 명품 검수 역량을 강화하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트렌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동반 성장의 비전을 공유하고 신뢰를 공고히 할 수 있던 자리”라며 “앞으로도 트렌비의 성장 전략과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파트너사의 목소리를 지속적으로 청취하며 지속 가능한 동반 성장 체제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