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소유진쇼' 론칭 1년 만에 누적 주문액 1000억
소유진 쇼 론칭 1주년 성과
지에스리테일(대표 허서홍)의 'GS샵'은 자사 프로그램 ‘소유진쇼’가 론칭 1년 만에 누적 주문액 1000억 원을 돌파하며 업계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고 밝혔다.
소유진쇼는 GS샵이 배우 소유진 씨를 대표 진행자로 앞세워 론칭한 리빙 종합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5분부터 2시간 동안 방송하고 있다. 지난해 9월 6일 첫 방송 이후 1년간 총 51회 방송을 통해 107개의 상품을 선보이며 누적 주문액 1000억원을 달성하는 성과를 냈다.
최대 주문액을 기록한 방송은 △미닉스 음식물처리기(25억원) △다이슨 에어랩(15억9000만원) △삼성 에어컨(14억2000만원)이었다. 최대 주문 건수 방송은 △엠팍 오렌지(1만1930건) △고등어밥상(1만736건) △베키아에누보(8946건) 등으로 나타났다.
1주년을 맞아 소유진 씨는 직접 뽑은 ‘찐 추천템’도 공개했다. 소유진 씨는 "고등어밥상 순살 고등어는 제가 방송 중에도 직접 주문할 만큼 쟁여두는 필수템이고, 예민한 피부 때문에 침구에 민감한 제가 안심하고 선택한 상품이 이브자리∙미세스문 침구다"라며 "아티잔 싱크볼은 주방이 환해지는 마법 같은 아이템이라 추천한다"라고 소개했다.
GS샵은 소유진쇼 1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레이스' 특집을 진행한다. 오는 5일과 12일 방송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소유진 씨가 그동안 방송에서 소개했던 상품으로 구성한 경품 럭키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주소연 GS샵 리빙팀 PD는 "‘소유진쇼는 건강과 합리적 소비를 중시하는 4554 Y&W(Younger & Wiser) 고객이 특히 좋아하는 프로그램으로, 전체 방송 상품의 3분의 1 이상이 신상품일 만큼 새롭고 알찬 상품을 자주 선보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유진 씨와 함께 삶을 풍요롭게 해주는 좋은 상품과 진솔한 방송으로 고객과 협력사 모두를 만족시키는 홈쇼핑 대표 방송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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