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알에프티 '드로우핏' 배우 서강준 전속 모델 발탁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09.03 ∙ 조회수 876
Copy Link

디알에프티 '드로우핏' 배우 서강준 전속 모델 발탁 3-Image


디알에프티(대표 조현민 이두진)의 컨템퍼러리 브랜드 '드로우핏(DRAW FIT)'이 배우 서강준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며 2025 가을 시즌을 새롭게 열었다. 이번 서강준의 전속 모델 기용은 브랜드가 지향하는 세련된 감각과 웨어러블한 무드를 보다 폭넓게 전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특히 이번 시즌 룩북은 정교한 라인과 모던 캐주얼을 기반으로 한 프렌치 무드에 집중했다. 섬세한 컬러 연출과 감각적인 디테일을 더해 일상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제품 본연의 텍스처와 절제된 색감을 통해 2025 가을 시즌만의 컨템퍼러리 무드를 완성했다.

 

드로우핏 관계자는 “서강준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와 깊이 있는 매력이 드로우핏이 추구하는 가치와 잘 맞닿아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캠페인과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감각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드로우핏은 서강준 전속 모델 발탁을 기념해 ‘드로우핏 X 서강준 무신사 에디션(DRAWFIT X SEO KANG-JUN MUSINSA EDITION)’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무신사 단독으로 진행되며 9월 3일부터 9월 16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이 마련된다. 시즌 룩북과 함께 공개된 다양한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제품들은 드로우핏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 전반에서 경험할 수 있다.


디알에프티 '드로우핏' 배우 서강준 전속 모델 발탁 853-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