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웨어 '프론투라인' 현대백화점 울산점 팝업스토어 오픈
투스톤에프앤씨(대표 박미희)의 애슬레저 브랜드 ‘프론투라인(Front2line)’이 2일(오늘)부터 현대백화점 울산점 7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프론투라인은 편안함과 균형감을 일상으로 확장하는 웰니스 웨어 브랜드로, 요가 수행을 위한 옷에 머물지 않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위한 편안한 핏과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를 기반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활용 가능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꾸준히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반다 라이트 내츄럴 크롭탑’ ‘반다 라이트 카르마 팬츠’의 F/W 신규 컬러를 비롯해, 시즌 신상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원단으로 유연한 텐션과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구현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프리무브 와이드 팬츠’도 처음으로 선보여 방문객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브랜드 베스트셀러 아이템부터 간절기에 활용 가능한 특가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F/W 신상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9월 한 달간은 세트 구매 및 수량별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리유저블 백 또는 양말 증정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프론투라인 관계자는 “울산에서 처음 선보이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프리미엄 원단과 편안한 핏을 직접 체험하실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F/W 신상 컬렉션을 가까이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의 웰니스웨어의 새로운 가치를 꾸준히 제안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