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랙앤본, 국내 첫 남성 팝업스토어 오픈… F/W 컬렉션 ‘뉴 웨이브’ 제안
김현수 인턴기자 (laceup@fashionbiz.co.kr)|25.09.02 ∙ 조회수 504
Copy Link
삼성물산패션부문(부문장 이준서)의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랙앤본(rag&bone)’이 오는 14일까지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4층에서 남성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랙앤본은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과 일부 여성 매장에서 남성 상품을 선보여왔지만, 국내 오프라인에서 남성 단독 팝업 매장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조영주 삼성물산패션부문 랙앤본 담당 팀장은 “랙앤본이 한국 시장에서 남성 라인을 강화하려는 취지로 이번 오프라인 팝업 공간을 마련했다“라며 “세련된 감각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남성 고객들이 랙앤본의 감성과 새 컬렉션을 직접 경험할 기회”라고 말했다.
팝업스토어에서 2025년 가을·겨울 시즌 남성 컬렉션을 선보인다. 올해 F/W 컬렉션의 주제는 ‘뉴 웨이브(New Wave)’이다. 1980년대 뉴욕에서 일어난 음악적 움직임인 뉴 웨이브에서 영감을 받았다. 개성과 실험정신을 추구하고 도시적 삶의 시대정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레트로와 미래지향적 요소가 공존하는 디자인을 통해 반항적이고 실험적인 분위기를 강조했다.
주력 상품으로는 다채로운 색감의 데님 팬츠와 빈티지한 스웨이드 재킷, 간절기에 활용도 높은 체크 셔킷(셔츠와 재킷의 합성어) 등을 제안한다. 랙앤본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랙앤본 로고가 새겨진 캔버스 토트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