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젝시믹스, 대만 타이베이 정규 3호점 오픈 ‘현지 공략 드라이브’
김현수 인턴기자 (laceup@fashionbiz.co.kr)|25.09.02 ∙ 조회수 323
Copy Link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대표 이수연)가 대만의 수도 타이베이에 정규 3호 매장을 오픈하며 대만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번 3호점은 수도 타이베이에 위치한 신광미츠코시백화점 신이 신천지점 A11관 4층 스포츠의류 조닝에 입점했다. 백화점 4개 관 중 젊은 층들의 수요가 높은 곳에 들어간 것이다.
대만은 K-브랜드에 대해 관심이 높아, 신광미츠코시 역시 다양한 K-패션과 푸드들이 입점하는 상황에서 젝시믹스는 K-애슬레저의 대명사로 이미지를 굳힐 계획이다. 그동안 젝시믹스는 현지 자사몰 외에도 오픈마켓 쇼피 내 공식 브랜드몰과 라인쇼핑몰 등을 통해 운영해왔다.
젝시믹스는 타이베이, 신베이, 타이난, 가오슝 지역 등 지속적으로 팝업을 진행하며, 온·오프라인 전방위적으로 고객 접점 확대에 집중했다. 현지 모델 기용,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 등 현지화 마케팅 전략을 통해 고객들에게 제품 판매를 넘어 더 좋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한국 애슬레저 최초 대만 정식 매장을 전개하는 젝시믹스는 이곳에서도 다양한 고객 참여형 마케팅 등을 진행하며, 현지 공략에 드라이브를 걸 계획이다"라며 "젝시믹스의 글로벌 매출 실적을 견인하는 국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