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신상이 4차 리오더?” 메르시앤에스, 스웨이드 재킷 대박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5.08.29 ∙ 조회수 547
Copy Link

“가을 신상이 4차 리오더?” 메르시앤에스, 스웨이드 재킷 대박 3-Image


동광인터내셔날(대표 이재수)의 파리 감성 컨템퍼러리 여성복 '메르시앤에스(Merci Anne S)'가 최근 출시한 F/W 신상품이 완판을 기록해 4차 리오더까지 이어지고 있다. 특히 패션에 일가견 있는 이들이라면 하나쯤은 갖고 있는 아이템으로 꼽히는 ‘스웨이드 재킷’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이 스웨이드 재킷은 집업 여밈의 캐주얼한 스웨이드 크롭 점퍼로 트렌디한 맥점퍼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요즘 패션계에서 주목하는 ‘그랜마코어룩(Grandma-core look)’에서 착안해 클래식한 무드에 현대적인 감성을 더해 폭넓은 연령층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부드러운 텐션의 스웨이드 소재와 몸매를 슬림하게 연출해주는 일자핏의 크롭 기장이 어떤 룩에도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출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1, 2, 3차 완판에 이어 현재 4차 리오더 중이며, 4차 물량은 예약 판매로 진행되고 있다. 


메르시앤에스는 29CM, W컨셉, 자사몰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매출 성장세를 나타내고, 온라인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높은 완성도를 바탕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트렌드 세터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을 정교하게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메르시앤에스의 F/W 시즌 뮤즈로 배우 이세영이 발탁돼 화제를 모았다. 이세영 특유의 상큼하고 러블리한 무드가 브랜드의 감성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메르시앤에스가 지향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