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바이옴 씨 트레일(BIOM C-TRAIL) 25 A/W 신상품 출시
덴마크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에코(ECCO)가 속도, 퍼포먼스, 스타일을 모두 갖춘 아웃도어 슈즈, ‘에코 바이옴 씨-트레일(ECCO BIOM C-TRAIL)의 25AW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로워진 ‘에코 바이옴 씨-트레일’은 에코가 보유한 혁신적인 기술력을 집약해 더 가볍고, 더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구현했으며, 레트로한 감성의 트렌디한 디자인과 프리미엄 소재로 세련된 스타일까지 책임진다.
특히, 에코만의 독자적인 미드솔 소재인 ‘PHORENE™’을 적용, 뛰어난 경량성과 반발력을 선사한다. 여기에 ‘ECCO FLUIDFORM™ Direct Comfort Technology’을 더해 쿠셔닝과 반발력 사이의 균형을 맞춤과 동시에 밑창과 갑피의 내구성 있는 결합까지 완성했다. 또, ‘BIOM® NATURAL MOTION® Technology’로 맨발에 가까운 자연스러운 착화감을 제공하고, 낮은 접지 설계는 불안정한 지면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을 도와준다. 아웃솔은 ‘풀러버 트레드’로 설계해 거친 지형이나 미끄러운 환경에서 뛰어난 그립력을 발휘한다.
또한 프리미엄 가죽과 텍스타일을 혼합한 갑피는 가벼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사하고, 힐 칼라에 패딩을 더 한 디자인은 우수한 착화감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감성까지 연출했다. 세련된 절개 라인과 트렌디한 컬러 매치는 어떤 아웃핏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려 스타일링도 용이하다. 컬러는 화이트, 블랙, 브라운, 그레이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GORE-TEX 방수 멤브레인을 적용한 모델과 야간 시인성을 위한 리플렉티브 디테일이 적용된 모델도 만날 수 있다.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 속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모두 만족시켜 줄 에코 바이옴 씨-트레일은 전국 주요 ECCO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