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뮤지엄비지터, 한남동에서 'ART & SPORTS' 팝업 진행

김은 인턴기자 (ke23ke23@fashionbiz.co.kr)|25.08.28
Copy Link

더뮤지엄비지터, 한남동에서 'ART & SPORTS' 팝업 진행 27-Image


패션 브랜드 더뮤지엄비지터(대표 박문수)가 오는 8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ART & SPORTS'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는 첫 스포츠 라인 러닝웨어와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새로운 커머셜 라인업을 공개한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혜택과 참여형 이벤트가 마련된다. 팝업 전 제품은 최대 20% 할인되며, 방문객 전원에게 생수와 손목 아대가 증정된다. 구매 고객을 위한 ‘허들 이벤트’도 운영돼 전 제품 구매 시 드로스트링 백이 제공되고, 15만원 이상 구매 시 러닝 벨트 백 또는 스포츠 캡이 랜덤 증정된다.


참여형 프로그램도 눈길을 끈다. 타이다이 제품 구매 고객은 현장에서 직접 프린팅 커스텀을 체험할 수 있으며, ‘스태프를 이겨라’ 이벤트를 통해 스태프와의 대결에서 승리하면 양말을 받을 수 있다. 인스타그램 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팝업 기간 동안 더뮤지엄비지터 계정을 태그한 게시물 작성자 중 3명을 추첨해 자사몰 적립금 3만원을 지급한다.


더뮤지엄비지터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브랜드가 지향하는 예술성과 스포츠 감각을 함께 담아낸 자리”라며 “새로운 라인업과 현장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