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해피랜드코퍼레이션 뉴엔진 '비키즈' 올 가을 본격 전개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5.08.28
Copy Link
해피랜드코퍼레이션(대표 임남희)이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비키즈(BEKiZ)'가 가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은 ‘BETTER TOGETHER’라는 주제를 통해 아이들이 친구와 함께하는 순간의 따뜻함과 즐거움을 표현했다.
비키즈의 가을 컬렉션은 브랜드 특유의 위트 있는 그래픽과 포근한 컬러 팔레트를 활용해 개성 있고 감각적인 키즈 스타일을 완성했다.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부터 가을철 야외 활동에 적합한 아우터까지, 폭넓은 라인업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아이템인 ‘투게더 상하복’은 유니섹스 디자인으로 실내외 어디서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아우터·집업·니트웨어 등 다른 제품군과도 손쉽게 매치할 수 있다. 여기에 시즌 화보에서는 친구와 함께 뛰어노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아내며 비키즈가 지향하는 자유롭고 유쾌한 감성을 시각적으로 보여준다.
비키즈 관계자는 “이번 F/W 컬렉션은 아이들이 일상 속에서 더 자유롭고 즐겁게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이답게, 그대로’의 가치를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해 12월 론칭한 비키즈는 이번 F/W 시즌부터 본격적인 론칭을 시작하며, 개성 있는 스타일과 실용성을 갖춘 키즈웨어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비키즈의 가을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인 해피랜드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