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태리의 초원' 폴햄, 김태리와 따스한 가을 분위기 물씬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5.08.28 ∙ 조회수 330
Copy Link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캐주얼 '폴햄(POLHAM)'이 배우 김태리와 함께한 2025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폴햄은 이번 시즌 ‘태리의 초원’을 테마로 드넓은 자연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자유로움을 따스한 계절감의 스타일을 선보인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태리는 가을빛이 내려앉은 초원 위 다채롭고 짙은 감성의 매력과 함께 따뜻한 계절감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레드 컬러 케이블 스웨터와 부드럽게 감싸는 핑크 스웨터, 깊은 분위기를 전하는 카키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자연과 어우러진 차분한 무드를 완성했다. 또한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데님 셔츠와 팬츠의 청청룩으로 트렌디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를 완벽 선보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김태리 특유의 순수하면서도 파워풀한 매력과 함께 일상과 자연을 잇는 자유로운 순간을 담고자 했다”며 이어 “일상 속 누구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브랜드를 모토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폴햄 스타일로 제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배우 김태리와 함께한 폴햄 2025 FW 컬렉션은 전국 폴햄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