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프로스펙스, 한국여자농구연맹과 여성 스포츠 확대 목적 MOU 체결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8.28 ∙ 조회수 324
Copy Link
신상훈 한국여자농구연맹 총재와 문성준 LS네트웍스 대표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프로스펙스'가 한국여자농구연맹(WKBL)과 여자프로농구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여자프로농구의 지속적인 성장과 여성 스포츠 활성화를 함께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문성준 LS네트웍스 대표와 신상훈 WKBL 총재가 직접 만나 상호 협력 의지를 확인했다.
협약을 통해 양사는 여자프로농구 리그 경쟁력 강화와 브랜드 위상 제고를 위한 상호 지원 및 홍보 활동을 전개한다. 또 여성 스포츠 상품 연구·개발 확대와 유소년 스포츠 활성화 및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도 추진할 계획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여성 스포츠의 가치와 가능성이 점차 확대되는 가운데 WKBL과 함께 리그 발전과 여성 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적극 힘쓰겠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여자농구의 위상이 한층 높아지고, 더 많은 유소년과 대중이 건강한 스포츠 문화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스펙스는 이번 WKBL과의 협약 외에도 프로축구, 야구, 농구, 루지 등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구단 및 국가대표팀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BMX 레이싱, 서핑, 테니스, 배드민턴 등 유망주 선수 지원에도 적극 나서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단순 후원을 넘어 종목별 파트너들과 긴밀히 협업하며 대중에게 스포츠의 즐거움과 가치를 알리고,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스포츠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