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마룰즈, 해외·자사몰로 확장 동력 키운다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08.27
Copy Link

마스마룰즈, 해외·자사몰로 확장 동력 키운다 3-Image



에스앤디(대표 김준영)의 ‘마스마룰즈’가 제품 포트폴리오, 글로벌 채널, 자사몰 경험을 함께 키워 성장 발판을 넓힌다. 먼저 비즈니스 카테고리 강화를 목표로 ‘브리프케이스’를 출시해 30대 직장인을 정면 공략한다.


2025 프리어텀 캡슐 컬렉션에서 공개된 이 제품은 출퇴근·통학·출장 수요를 겨냥해 야심차게 선보였다. 론칭 직후 무신사 라이브에서 컬러별 호응을 확인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판매에 드라이브를 거는 한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브리프케이스에 이어 겨울 제품군도 확대한다. 지난해 출시한 ‘퍼 도트백’으로 수요를 검증했으며, 장갑·머플러·모자 등 선물 친화적인 방한 아이템과 겨울 소재 라인업을 강화한다. 동시에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내 겨울 전용·단독 구성을 늘려 ‘선물하기 맞춤’ 선택지를 넓힌다.


글로벌 전개도 가속한다. 올해 무신사 글로벌에서 본격 판매를 시작해 고무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10월에는 무신사 도쿄 팝업으로 일본 오프라인을 공략한다. 중국은 현지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향후 일본·중국·대만을 넘어 북미·유럽 시장까지 단계적으로 공략할 방침이다.


브랜딩의 허브인 자사몰은 올 하반기 전면 개편한다. 글로벌 팬층 유입을 염두에 두고 스토리텔링을 강화하고, 카테고리 구조 정리, 탐색 동선 단축 등 UX/UI를 개선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