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머렐, 북촌 굿러너컴퍼니서 1달 간 'MTL 시리즈' 팝업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8.26 ∙ 조회수 465
Copy Link
엠비디코리아(대표 이노우에 마사후미)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이 8월 26일(화)부터 9월 23일(화)까지 굿러너 컴퍼니 북촌점에서 'MTL(Merrell Test Lab) 시리즈'를 중심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머렐의 퍼포먼스 러닝 라인인 MTL 시리즈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로, 트레일 러닝에 관심 있는 러너들과 아웃도어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초경량 트레일러닝화 ‘스카이파이어2(Skyfire 2)’, 험한 길과 장거리에 최적화된 ‘롱스카이2(Long Sky 2)’ 그리고 100km 이상의 울트라 트레일 러닝용 슈퍼 슈즈 ‘어댑트(Adapt)’ 등 머렐 MTL의 대표 퍼포먼스 라인업을 선보인다. 모두 속도, 내구성, 접지력을 강화해 다양한 트레일 환경에 최적화된 러닝 경험을 제공한다.
MTL 시리즈는 머렐의 테스트 연구소인 머렐 테스트 랩에서 개발해 세계 각지의 엘리트 러너들에게 신뢰받는 트레일 러닝화로 인기를 끌고 있다. 머렐 관계자는 “MTL 시리즈는 머렐의 기술력과 러너들의 니즈가 집약된 제품군으로, 이번 팝업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착화하고 그 성능을 체감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팝업 기간 동안 굿러너컴퍼니 북촌점에서는 MTL 어댑트 트라이얼 서비스도 진행한다. 9월 4일과 11일 저녁에는 MTL 어댑트를 체험하며 트레일러닝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