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패션비즈 9월호 발간... 새 둥지 튼 패션 리딩기업 탐방 등
패션비즈 본지가 2025년 9월호를 발간했다. 이번 9월호는 새 둥지를 튼 K-패션 리딩기업의 새로운 도약을 조명한다. 이랜드그룹∙미스토홀딩스∙에프앤에프∙더네이쳐홀딩스 등 신사옥에서 미래 비전을 그리는 이들을 만나보자.
이와 함께 디자인에서 마케팅까지 패션산업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핫 AI 솔루션’, 8조8000억 규모로 팽창한 국내 주얼리 마켓, 올리비아로렌∙지센∙마레몬떼 등 가두 여성복 브랜드들의 뉴 전략 등을 취재했다.
더불어 패션 대기업 9개사의 상반기 성적표, 잔스포츠 등 MZ세대 잡은 올드스쿨 브랜드, ‘추구미 소비’ 확대로 판도 바뀐 스니커즈 트렌드, 페인터골프 등 진성 골퍼 잡기에 나선 수입 골프웨어 4인방을 소개한다.
또 여성복 아틀리에나인∙로라로라 투톱 브랜드로 연매출 900억대 성장을 이룬 전혜진 바이와이제이 대표 인터뷰를 비롯해 A부터 Z까지 온라인 패션 플랫폼에서 맹활약하는 MD 5인, 스몰 패션 인큐베이터 와디즈의 성공 노하우를 들어봤다.
해외 기사에서는 핸드백 대신 주얼리를 캐시카우로 키우는 럭셔리 패션그룹들의 변화를 짚어보고, 북인북으로 패션업계에서 핫한 AI 솔루션을 만날 수 있다.
국내외 패션∙유통 소식으로 꽉 채운 패션비즈 9월호도 놓치지 마세요!
2025년 9월호 표지
전혜진 바이와이제이 대표와의 인터뷰
새로운 사옥에서 제 2도약을 시작한 패션 리딩기업
패션산업 전방위로 확대되는 AI 솔루션 소개
8조8000억 규모의 국내 주얼리 마켓 분석
가두 비즈니스 진화를 이끄는 여성복 브랜드 조명
패션 대기업 9개사 상반기 실적 & 하반기 계획
MZ세대 사로 잡은 올드스쿨 브랜드 어디?
'추구미 소비' 따라 다양해지는 스니커즈 트렌드
진성 골퍼 공략에 나선 수입 골프웨어 4인방 비교
온라인 판매 책임지는 패션 플랫폼 MD 5인 누구?
럭셔리 패션하우스의 뉴 캐시카우는 주얼리 왜?
북인북_가장 핫한 AI 솔루션 한 눈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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