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어패럴, 김동민 등 후원선수 6인 참여한 F/W 캠페인 영상 공개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5.08.25 ∙ 조회수 386
Copy Link

볼빅어패럴, 김동민 등 후원선수 6인 참여한 F/W 캠페인 영상 공개 27-Image


위비스(대표 도상현)에서 전개하는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골프웨어 ‘볼빅어패럴(VOLVIK APPAREL)’이 2025 F/W 시즌 캠페인 ‘프로그레시브 퍼포먼스 골프(Progressive Performance Golf)’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한계 없는 변화와 끝없는 도전’을 키워드로 미래지향적이고 감각적인 영상미와 다이내믹한 편집 기법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새롭게 정의한다.


캠페인 영상은 AI로 구현된 이상적인 필드 공간 위에 신제품을 착장한 선수들의 퍼포먼스를 더해 현실과 가상이 교차하는 새로운 골프웨어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스피드 램핑(Speed Ramping) 기법을 활용해 빠른 속도감과 긴장감을 담아내며 트렌디하고 임팩트 있는 비주얼 편집 기법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표현했다.


이번 영상에는 KPGA·KLPGA 투어 프로 김동민, 김홍택, 박민지, 박지영 선수와 미디어 프로 고윤성, 문정현이 함께 출연했다. 6인의 선수들은 마치 어벤져스와 같은 ‘원팀(One Team)’처럼 강렬한 시너지를 발휘하며 볼빅어패럴이 추구하는 스타일리시 퍼포먼스의 본질을 표현했다.


트렌디한 사운드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연출이 더해져 스포츠와 패션의 경계를 넘나드는 감각적인 무브먼트를 완성했다. 화보 촬영은 야디지북(Yardage Book, 골프 코스 안내 책자)에서 영감을 받은 AI 디지털 그래픽을 LED월로 구현해 기존 골프웨어 화보의 틀을 넘어선 혁신을 보여준다. 이는 단순한 제품 촬영을 넘어 브랜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전을 시각적으로 제시한 상징적인 장면이다.


볼빅어패럴은 오는 9월 11일 이천 프리미엄 아울렛에 ‘볼빅어패럴 클럽하우스’를 신규 오픈 예정이다.  ‘도심 속 클럽하우스’를 테마로 한 이번 매장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브랜드를 경험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한다. 볼빅어패럴의 다양한 캠페인 영상과 스타일링 콘텐츠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