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타낫(TANNAT) ‘웨이브 세일’ 팝업 행사 성료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8.25
Copy Link
우먼즈 디자이너 브랜드 '타낫(TANNAT)'이 ‘타낫 웨이브 세일(TANNAT WAVE SALE)’ 팝업 행사 운영을 끝마쳤다고 밝혔다. 2021년 시작된 타낫은 무언의 공통된 틀을 벗어나 다름을 인식하고 다르게 표현하고자 하는 브랜드로 2030 여성 고객층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에는 서울 한남 플래그쉽 스토어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매장을 운영중이다.
지난 7월 26일부터 27일까지 서울 한남동에서 진행된 이번 팝업 행사는 오직 타낫에서만 찾을 수 있는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준비한 행사로, 팝업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제품과 한정 스페셜 기프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타낫은 이번 웨이브 세일 팝업의 성공을 발판으로 하반기와 내년 전략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이어 금번 행사 성료를 계기로 하반기 9월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입점과 도쿄에서의 팝업이 예정되어 있으며, 국내외 다양한 지역으로 점차 브랜드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많은 분들의 꾸준한 입점 요청 덕분에 내년에는 더 다양한 곳에서 만날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