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나더페이스 ‘펩타테놀 수분 밸런스 겔 마스크’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8.25 ∙ 조회수 391
Copy Link
K-뷰티 브랜드 '어나더페이스(ANOTHERFACE)'가 자사 대표 제품인 ‘펩타테놀 수분 밸런스 겔 마스크’를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시키며 본격적인 유통망 확장에 나섰다.
어나더페이스는 지난 5월 올리브영 온라인몰 런칭 당일 완판, 전체 랭킹 1위에 이어 불과 3개월 만에 오프라인 매장 입점까지 성사시키며 가파른 성장세를 입증했다. 업계에서는 단기간에 온·오프라인 입점을 모두 이뤄낸 사례가 드물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성과라는 평가가 나온다.
어나더페이스의 ‘펩타테놀 수분 밸런스 겔 마스크’는 독자 핵심 성분 ‘펩타테놀(Peptathenol™)’을 앞세운 하이드로겔 타입 마스크팩이다. 펩타이드와 판테놀의 조합으로 수분 공급은 물론 피부 장벽 강화, 탄력 개선, 모공 케어까지 복합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35g 고용량 에센스를 응고시켜 만든 겔 시트가 피부에 밀착돼 사용 직후 모공 축소는 물론 촉촉한 윤기와 쫀쫀한 피붓결을 선사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차세대 ‘슬로우에이징 마스크’로 자리 잡았다.
194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뷰티카페 파우더룸 S/S 에디터픽 선정, 1000만 명이 사용하는 뷰티 필수 앱 화해에서 입소문을 타며 랭킹 1위를 달성하는 등 여러 뷰티 커뮤니티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SNS에서는 ½ 반쪽모공팩, 착붙쿨링 겔 마스크 등의 애칭으로 불리며, “모공과 탄력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마스크”, “벗겨낸 후에도 촉촉함이 오래 지속된다”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극찬 후기가 쏟아지고 있다.
어나더페이스 겔 마스크는 올영세일 기간 중인 9월 1일부터 올리브영 여의도 IFC점, 잠실점, 서초역점과 청담역점, 홍대 대학로점 등 주요 오프라인을 포함한 200개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나더페이스 관계자는 “올리브영 온라인 론칭 3개월 만에 오프라인 매장까지 진출하게 된 것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펩타테놀 겔 마스크에 보여 주신 성원 덕분에 신제품 나이아치온 겔 마스크도 출시와 동시에 올리브영에 입점할 수 있었으며, 열화와 같은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기존의 펩타테놀 라인은 물론, 새로 출시된 나이아치온 라인까지 앞으로도 어나더페이스 만의 슬로우에이징 철학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국내외 유통 채널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업계 관계자는 “올리브영은 국내 뷰티 트렌드를 주도하는 핵심 유통망”이라며 “단기간에 오프라인 입점까지 확대한 어나더페이스의 행보는 향후 브랜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는 지표”라고 평가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