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레이어링의 재해석’ 커버낫우먼, 실용성+트렌디함 갖춘 가을 컬렉션 공개
김현수 인턴기자 (laceup@fashionbiz.co.kr)|25.08.25 ∙ 조회수 355
Copy Link
비케이브(대표 윤형석)의 ‘커버낫우먼’이 2025년 가을 시즌을 맞아 새로운 룩북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에센셜 포 폴(Essential for Fall)’을 콘셉트로 가을이라는 계절 그 본질에 집중하며 레이어드 스타일링의 감각을 재해석했다.
이번 시즌은 다양한 소재와 텍스처의 조화를 통해 깊이감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니트, 스웻셔츠, 후드 등 일상적인 아이템에 레이어드를 더해 실루엣을 풍성하게 표현했으며 블루·브라운·네이비 등 팔레트를 활용해 가을의 무드를 담았다.
스타일링은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갖췄다. 오버사이즈 후드와 미니멀 원피스의 조합, 스트라이프 톱과 쇼츠 레이어드, 톤온톤 니트 스타일링 등은 일상 속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연출할 수 있으면서도 감각적인 포인트를 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시즌은 ‘레이어드’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커버낫우먼만의 감각을 풀어냈다”며 “디테일과 컬러가 살아 있는 아이템들을 통해 누구나 자신만의 가을 스타일을 발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