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인기 기획전 ‘가족의 발견’ 시즌1 성료… 9월 시즌2도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5.08.25 ∙ 조회수 501
Copy Link

LF몰, 인기 기획전 ‘가족의 발견’ 시즌1 성료… 9월 시즌2도  27-Image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월간 기획전 ‘가족의 발견’ 시즌1을 마무리하며 어워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의 발견은 실제 가족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월간 콘텐츠로 지난해 10월부터 10개 에피소드를 연재했다. 시즌1 종료를 맞아 그동안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어워즈는 2주간 진행한다. 고객들은 10개의 에피소드를 다시 보고 가장 인상 깊었던 이야기에 투표하고 시즌1 소감이나 시즌2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자유롭게 남길 수 있다. LF몰은 특히 고객 의견을 폭넓게 수렴하고자 이번 이벤트에 고객 간 소통이 가능한 ‘대댓글 기능’을 처음 도입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끼리 LF몰의 제품, 서비스, 프로모션 등 다양한 주제로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오는 9월 시즌2 시작을 앞두고 새 에피소드의 주인공을 공개 모집한다. 출연 신청 고객은 전문적인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제공받고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번 댓글•투표 이벤트에 적극 참여한 고객에게는 LF몰 마일리지, 백화점•외식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LF몰 관계자는 “10개의 에피소드를 진행하며 고정 팬층이 생기는 등 LF몰 대표 콘텐츠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어워즈를 통해 고객 목소리를 반영하고 더 많은 공감과 실용적인 스타일링 팁을 담은 시즌2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족의 발견 시즌1은 10회차까지 총 약 5만6000명이 방문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회차별 평균 2만명 이상이 직전 회차에 이어 새로운 회차 페이지에 방문하며 재방문율은 최대 약 57%를 기록했다. 성별에 따른 선호 에피소드도 뚜렷했다. 남성 고객은 9회차 ‘정년퇴직한 가족’의 에피소드에, 여성 고객은 1회차 ‘엄마와 딸’, 8회차 ‘워킹맘과 친정엄마’ 편에 가장 많은 참여를 보였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