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필립킴과 애슬레틱 컬렉션 '퍼포먼스 랩' 그래픽 협업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8.25 ∙ 조회수 5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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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파,필립킴과 애슬레틱 컬렉션 '퍼포먼스 랩' 그래픽 협업 27-Image


아웃도어 전문 기업 네파(대표 이선효)가 글로벌 그래픽 디자이너 '필립킴(Phillip Kim)'과 협업해 아트 무드와 기술력을 모두 강화한 ‘퍼포먼스 랩(PERFORMANCE LAB)’의 새로운 그래픽 상품군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에서 필립킴은 자연 속에서 최상의 기능성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지향하는 퍼포먼스 랩의 액티브 감성을 그래픽 언어로 풀어냈다. 네파의 ‘피크에이(PEAK A)’ 심볼을 자신만의 색채와 패턴으로 재해석해, 목표를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는 도전과 성취의 순간을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퍼포먼스 랩은 2023년 첫선을 보인 애슬레틱 콘셉트의 캡슐 컬렉션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매 시즌 업그레이드해 왔다. 이번 시즌에는 필립킴의 테크니컬한 그래픽을 적용해 한층 감각적인 무드를 완성했으며, 전체 상품에 네파의 항균·소취 ‘프레시 테크(FRESH-TECH)’ 기술과 스트레치 우븐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과 높은 활동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컬렉션은 재킷, 폴로 티셔츠, 트레이닝 세트 등 아우터부터 이너까지, 아웃도어와 일상 모두에서 활용하기 좋도록 구성했다. 


네파 관계자는 “이번 ‘퍼포먼스 랩’은 글로벌 아티스트의 독창적인 그래픽과 네파의 기술력이 결합해 차별화된 디자인과 퍼포먼스 가치를 동시에 담아냈다”며 “기능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이번 컬렉션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협업에 참여한 필립킴은 서울과 뉴욕을 무대 삼아 대담한 색감과 정교한 그래픽 감각으로 세계 유수 브랜드와 비주얼 아이덴티티 작업을 해온 아티스트다. 브랜드 문화를 깊이 해석하고, 이를 타이포그래피와 일러스트레이션을 결합하는 독창적 스타일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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