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로라, 장원영과 함께한 2025 가을 컬렉션 오픈
프렌치 감성의 영클래식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뮤즈 장원영과 함께 한 25 가을 컬렉션 ‘Unframed’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외부의 시선과 나를 둘러싼 프레임에서 벗어나 있는 그대로의 나를 마주하는 시간을 표현했다. 정제되지 않은 자유로움 속에서 나를 새롭게 정의하는 순간을 편안한 소재와 내추럴한 컬러,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풀어냈다. 특히, 그동안 보여준 소녀스러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쿨하고 힙한 무드의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며, 연출 없는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시즌 무드를 완벽히 연출한 장원영의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이번 시즌 키 아이템으로는 ‘셔링 버튼 언밸런스 가디건’, ‘원 오프 숄더 스트라이프 가디건’, ‘메종 드 로라 후드 집업’을 선보인다. 여성스러우면서도 쿨한 무드를 담은 셔링 버튼 언밸런스 가디건은 비대칭 셔링 디테일이 돋보이며, 단추 여밈에 따라 드레시하거나 단정하게 변신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원 오프 숄더 스트라이프 가디건은 클래식한 패턴에 유니크한 비대칭 실루엣을 더해 가녀린 실루엣과 트렌디한 분위기를 동시에 살려준다. 또한, 메종 드 로라 후드 집업은 입체적인 컷팅 로고와 배색 디테일로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주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으로 데일리부터 아우터 레이어드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세 가지 아이템은 지난주부터 진행된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서 선공개되었으며, 오픈 직후 큰 호응을 얻어 리오더에 들어가는 등 올 가을 주목할 만한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배색 카라와 감각적인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알파카 스트라이프 카라 니트’는 알파카 원사와 자수 디테일로 고급스러움까지 더했다. ‘하이넥 레더 자켓’은 오버사이즈의 핏과 입체적인 포켓 디테일로 클래식함과 도시적인 세련미를 모두 갖췄으며 부드러운 터치감도 매력적이다. 또, 어떤 이너와도 자연스럽게 매치되어 가을 내내 활용하기 좋다. 여기에 입체적인 컷팅 로고의 ‘메종 드 로라 후디’ 등의 데일리 웨어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새로운 컬렉션과 선보인 화보 속 장원영은 정제되지 않은 자유로움과 자신만의 리듬으로 로라로라의 시즌 무드를 자연스럽고 쿨하게 표현했으며, 레더 자켓과 스트라이프 니트와 티셔츠 등의 아웃핏과 함께 보다 확장된 로라로라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로라로라의 25 가을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W컨셉 등의 온라인 플랫폼과 로라로라 성수,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또, 신규 컬렉션 오픈을 기념해 7만원 이상 구매시 ‘클래식 도트 반다나’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로라로라는 지난 5월 일본 오사카에서의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이후, 일본과 아시아 주요 거점 도시에서 새로운 팝업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며, 국내는 물론 해외 유통망 확대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의 입지를 키워나간다는 계획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