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터(SATUR), 포르투갈 파로 왕복 항공권 제공 이벤트 진행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08.22 ∙ 조회수 356
Copy Link

세터(SATUR), 포르투갈 파로 왕복 항공권 제공 이벤트 진행 3-Image




레시피그룹(대표 주시경)의 컨템퍼러리 브랜드 ‘세터(SATUR)’가 ‘파로와 함께 떠나는 파로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포르투갈 파로의 자유로운 휴양의 무드를 담은 세터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파로 가디건’을 매개로 진행되는 고객 감사형 이벤트다.


8월 22일부터 9월 18일까지, 세터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40여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며, 1등 당첨자에게는 ‘포르투갈 파로 왕복 항공권(1인 2매)’과 ‘파로 오버사이즈 부클 가디건’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경품이 마련됐다. 2등 당첨자 3명에게는 파로 가디건과 함께 자사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0만 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3등 당첨자 10명에게는 파로 가디건을 증정한다.


또한 세터는 인스타그램을 통한 댓글 참여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세터의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파로 오버사이즈 부클 가디건을 증정한다.


신재영 세터 영업 이사는 “파로의 자유로운 무드를 브랜드만의 방식으로 담아내고, 고객들에게는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이벤트로 고객 경험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