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에프엔 시스티나, 2025 F/W캠페인 '데이오프' 선봬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08.22 ∙ 조회수 422
Copy Link

인동에프엔 시스티나, 2025 F/W캠페인 '데이오프' 선봬 3-Image


인동에프엔(회장 장기권)의 영컨템퍼러리 브랜드 '시스티나(SISTINA)'가 에스팀 소속 모델 박지원과 함께한 2025 F/W 시즌 캠페인 ‘Day Off’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틀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움과 자신만의 속도로 흐르는 삶의 태도를 조명한다. 단순한 휴식이 아닌 의식적인 내면의 순간을 이야기하며, 이국적인 풍광 속에서 느껴지는 여유와 빈티지 무드의 감성을 더했다.


스웨이드, 레더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미니멀하면서도 디테일이 살아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였으며, 겨울 컬렉션에서는 퍼 후디, 무스탕, 롱코트 등 풍성한 질감과 따뜻한 감성을 담은 헤비 아우터를 통해 한층 더 깊이 있는 계절의 무드를 완성했다. 자연의 톤과 어우러진 스타일링은 시스티나만의 감각적인 여유와 안정감을 담아냈다.

시스티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꾸준히 함께해 온 박지원의 모던하고 담백한 무드가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자연스럽게 맞물려 시스티나의 방향성을 더욱 설득력 있게 표현했다”라고 전했다.


시스티나의 2025 F/W 광고 캠페인은 SNS에서 순차 공개될 예정이며, 캠페인 속 제품들은 오프라인 및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