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2025 F/W 캠페인 ‘BE THE NEXT’ 에스쿱스 참여
휴고보스코리아(대표 이브마크뮬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보스(BOSS)’가 세븐틴의 리더 에스쿱스와 함께 2025 F/W 시즌 캠페인 ‘Be the Next’의 새로운 장을 열어간다. 이번 캠페인은 한계를 뛰어넘고 스스로의 길을 개척해 나가는 차세대 리더들을 조명해 ‘Be’의 가치를 강조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에스쿱스를 비롯해 할리우드의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에런 피에르, 인도 영화계의 신성 이샨 카터, 프로 테니스계의 기대주 테일러 프리츠 그리고 글로벌 패션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모델 아멜리아 그레이가 참여했다. 모두 Be the Next 캠페인의 철학을 보여주는 차세대 리더로 손꼽히는 인물이다.
에스쿱스는 음악 산업 전반에 걸쳐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온 인물로 보스가 추구하는 열정, 강인함 그리고 개성을 완벽하게 보여준다.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십, 강렬한 무대 존재감, 진정성 있는 팬과의 교감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으며 그는 오늘날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했다.
연습생 시절부터 세븐틴의 리더로 성장하기까지의 여정은 전 세계 수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는 영향력을 잘 보여준다. 그는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서 변화의 흐름 속에서 빛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스스로 걸어온 길과 앞으로의 포부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영상 속에서, 고급스러운 소재와 조화로운 톤의 2025 F/W 컬렉션 스타일링으로 진중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전달한다.
에스쿱스는 이번 캠페인에 대해 “저에게 ‘Be the Next‘ BOSS란, 자신에게 솔직하고 끊임없이 노력하며 또 그 과정을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것이다“라며 “결국 중요한 건 여정, 성장 그리고 자신이 남기는 흔적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