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키즈 브랜드 미샤앤퍼프, 롯데 본점 첫 팝업스토어 '북적'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5.08.22 ∙ 조회수 343
Copy Link

美 키즈 브랜드 미샤앤퍼프, 롯데 본점 첫 팝업스토어 '북적' 3-Image


페스메이커(대표 최선정에서 직수입 전개하는 미국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미샤앤퍼프(Misha & Puff)’가 국내 첫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이 매장은 오는 12월 4일까지 이어진다.


2012년 미국에서 탄생한 미샤앤퍼프는 빈티지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다. 특히 수작업의 질감을 느낌을 살린 니트 제품을 중심으로 대량 생산 브랜드와 뚜렷이 차별화하며, 매 시즌마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는 만큼 국내에서도 맘카페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직구 열풍이 일며 탄탄한 팬층을 형성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미샤앤퍼프 한국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총 14개 품목으로, 대표 제품으로는 ‘로그캐빈탑(Log Cabin Top,35만2000원)' ‘스케이팅 폰드 스커트(Skating Pond Skirt, 33만2000원)' 등이 있다.


美 키즈 브랜드 미샤앤퍼프, 롯데 본점 첫 팝업스토어 '북적' 781-Image


국내 첫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구매 혜택과 사은품도 제공한다. 우선 모든 구매 고객에게 미샤앤퍼프 에코백과 엽서를 증정한다. 또한 당일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샤앤퍼프 '실 세트'와 브랜드 북을 증정한다.


해당 '실 세트'는 실과 코바늘, 공식 도안으로 구성돼 있으며 니트 상품이 유명한 미샤앤퍼프 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다혜 롯데백화점 키즈팀 치프바이어는 "하나뿐인 자녀에게 아낌없이 투자하는 MZ 부모 고객이 늘어나며, 다양한 해외 디자이너 키즈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직구 열풍이 불고 있는 미샤앤퍼프 팝업스토어를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만큼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美 키즈 브랜드 미샤앤퍼프, 롯데 본점 첫 팝업스토어 '북적' 1489-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